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 피규어 뮤지엄 가슴 속 히어로들이 한 곳에!!


이번 제주도 여행 때 특별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제주 피규어 뮤지엄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어벤져스부터 트랜스포머, 그 외의 다양한 히어로와 캐릭터들이 한곳에 모여 있었습니다. 얼마 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고 슬픈 기억에 묻혀 있었는데, 이곳에서 다시 히어로들을 보니 왠지 모를 감격이 느껴졌습니다.



피규어란 영화나 게임, 만화 등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축소하여 실제모습처럼 정교하게 재현한 것인데요. 표정이나 관절이 움직이도록 만들어 다양한 동작을 표현하는 모형을 말합니다. 관절이 없어 움직일 수 없는 ‘스태츄’, 관절이 여러 곳 있어 움직임이 가능한‘액션피규어’, 상반신만을 묘사한 ‘버스트’, 등이 있습니다.



먼저 제주 피규어 뮤지엄 입장료입니다. 성인 기준 12,000원인데요. 가격대가 좀 비싼 편입니다. 역시 이번에도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을 이용해 10% 할인을 받았습니다. 정말 이번 제주도 여행 내내 편하게 이용했네요.


하이제주 모바일 할인 쿠폰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정말 오랜만에 어릴적 히어로들을 본 순간의 심장뛰고 순수했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최근 영화 캐릭터들도 많아서 대부분 반가운 얼굴들이었습니다. 특히 아이들도 좋아해서 가족 단위로 많이들 찾고 있었습니다.




제주 피규어 뮤지엄은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인데요.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박물관 같은 곳은 비오는 제주도에서 가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근처에는 제주도 유리 박물관, 세계 자동차 제주 박물관, 카멜리아 힐, 소인국 테마파크 등이 있으니 같이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람 시 주의사항입니다. 고가의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는 만큼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혹시나 파손이라도 하게 된다면 아찔하네요. 이곳을 관람하면서 조금 아쉬웠던 점은 흘러나오는 음악이었는데요. 어벤져스 OST처럼 웅장한 음악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음악을 좋아해서 첨부했습니다. 이 음악 들으시면서 후기를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 피규어 뮤지엄은 1층과 2층으로 나눠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큰 규모는 아니었는데요. 이것저것 사진 찍으며 1시간 정도 관람했습니다. 빠르게 둘러본다면 더 빨리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가디언즈 멤버들이네요. 이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많은 활약을 보여줬는데요. 좋은 활약도 했지만, 스타로드를 생각하면 좀 속상하네요. 좀만 더 참았어도... 어깨 위에 있는 그루트는 정말 귀엽네요.



공포의 타노스. 우주의 절반을 날려 버리려는 악독한 놈인데요. 헐크가 힘을 못쓰는 것을 보고 안타까웠습니다. 헐크에게 트라우마를 안겨준 타노스.






엄청난 크기의 헐크. 실제로 만난다면 정말 무서울 것 같아요. 사람만 한 크기의 헐크를 보니 위압감이 절로 느껴지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인데요. 영화 촬영장을 옮겨놓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이언맨2 에서 스타크 작업실을 표현한 곳인데요. 한가운데 서니 왠지 토니 스타크가 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곳에서 잊지 못할 인생 사진 한 번 찍어보세요.






여기있는 배트맨 슈퍼카는 실체 자동차보다 훨씬 컸는데요. 과연 가격이 얼마일까요? 정말 대단합니다.




제 키보다 크게 만들어진 트랜스포머입니다. 처음 영화가 나왔을 때는 정말 신세계였는데 후속편이 나올수록 재미가 떨어지고 있네요. 그래도 빼놓지 않고 챙겨보는 영화인데요. 옵티머스가 처음 등장한 장면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네요.















거의 마지막쯤에 본 원피스 피규어들은 정말 인상 깊었는데요. '어떻게 이런 걸 다 모을 수 있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집에 이런 피규어들로 꽉 차 있는 진열대 몇 개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와! 정말 실제로 보는 듯한 느낌이 드는 피규어인데요. 터미네이터부터 헬보이까지. 골룸은 크기까지 비슷하네요.



마지막 입구에는 피규어를 판매하는 상점이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갈 때는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사고 싶어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더라구요. 꼭 후다닥 지나쳐가시길...



사진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히어로 중심으로 찍었는데요. 이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었습니다. 잠시나마 어릴 적 순수했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듯했습니다. 가슴 속 히어로들이 가득한 이곳. 어른들도 아이들도 열광하는 제주 피규어 뮤지엄 한 번 들러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