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샤오미 차량용 충전기 초고속 듀얼 충전과 조명 효과는 덤으로

안녕하세요. 얼마 전 시거잭에 충전이 안 되는 현상이 있었는데요. 차량용 충전기에 문제가 생긴 줄 알았는데, 퓨즈가 고장이었네요. 충전기도 오래돼서 하나 사기로 했습니다.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샤오미 제품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전부터 찜을 해놓고 있었는데, 이제야 사게 되네요. 1만 원 정도 되는 가격이기에 충전기와 보조 배터리를 같이 구매해서 배송비를 아꼈습니다.



주문 후 2일 후에 샤오미 차량용 충전기 를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흔들리지 않게 고정돼 있습니다. 파손될 염려는 없겠네요. 중국 제품 디자인도 날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상자에 보기 좋게 포장됐습니다. 마치 귀금속을 받아 보는 것 같습니다. 상자를 버리기가 아깝네요.




샤오미 차량용 충전기는 완전 금속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꺼내보니 묵직합니다. 100% 황동을 가공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전기 전도율과 방열 효율이 높습니다. 또한, 뛰어난 온도 내구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대부분 차량에 잘 어울릴 듯합니다. 정격 전압은 12V/24V를 지원해 대부분 차량과 호환할 수 있습니다.



듀얼 USB 포트로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데요. 2개 포트 최대 출력은 5V/3.6A입니다.

1개 포트 최대 출력은 2.4A로 고속으로 충전됩니다. 또한, 기기를 식별해 출력량을 자동으로 조절해 충전할 수 있는데요. 애플, 삼성, HTC 구글 등 휴대폰과 태블릿PC, 디지털카메라 등 다양한 충전을 지원합니다. 차량용으로 출시된 USB 충전기 추천 할 만합니다.



미국 MPS사로 수입된 메인보드로 제작되었는데요. 스마트하고 안전한 출력량 조절을 해줍니다. 5중 집적회로를 통해 온도, 과전류, 전자파, 합선, 과전압 보호로 안전까지 보장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차량용 충전기를 시거잭에 꽂은 모습입니다. 은은한 백색 조명으로 실내 분위기가 한층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차량용 충전기 가격 대비 만족할만한 제품입니다. 듀얼 충전과 고속 충전. 내구성과 디자인까지 잡았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