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페라리 블랙 향수 남자에게 향기를 입혀라!

안녕하세요. 여자친구 화장품을 산다고 오랜만에 올리브영에 가게 되었는데요. 이리저리 살 거 없나 두리번두리번 구경했습니다.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와서 그런지 향수 쪽 세일을 많이 하더라고요. 남자 선물 추천 으로도 자주 올라오는 페라리 블랙 향수 세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무려 50%. 세일하기 전에는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 인터넷으로 사려고 거들떠보지도 않았습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덤으로 바디워시까지 주더라고요. 페라리 블랙 바디워시는 처음 보는 거라 신기했습니다. 향이 궁금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냅다 집어 들었죠.ㅋㅋ



가격은 할인가로 3만원이 안되는 가격이었습니다. 포장이 고급스럽네요. 향수는 75mL입니다. 블랙이라서 그런지 제품에 맞게 검은색 포장이 돼 있네요. 샴푸와 바디워시를 합친 제품도 들어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샀으니 가품은 아니겠죠. ㅋㅋ



페라리 블랙은 전부터 즐겨 쓰고 있는 향수인데요. 향이 강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초콜릿처럼 달콤한 향이 나는 것이 매력입니다. 여자친구도 처음엔 향이 조금 강하다고 했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향이 좋다고 합니다. 20대 초에서 중반까지는 블가리 블루를 썼는데요. 가격도 비싸고 너무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페라리 블랙으로 바꿨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건 향이 은은하게 오래 남아있어서 좋습니다. 남자 선물 추천 드리고 싶네요.



전에 쓰던 향수가 떨어져서 사려고 두리번거리고 있는데 여자친구가 사줬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미리 받았어요. 화이트데이가 살짝 부담되네요. 선물은 매번 받아도 기분이 좋습니다. 페라리 블랙 향수 는 20대 거의 끝 무렵부터 30대 초반인 지금까지 잘 쓰고 있네요.



페라리 블랙 바디워시는 처음 봤는데요. 바로 개봉하자마자 써봤습니다. 향수 냄새와 비슷하지만 강한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욕실에 페라리 블랙 냄새가 가득해졌습니다.



지금까지 쓰던 바디워시 중에서 향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다 쓰면 페라리 바디워시도 따로 파는지 알아봐야 겠습니다. 발렌타인데이나 각종 기념일 선물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남자 선물 추천 드립니다. 페라리 블랙 향수 로 남자친구나 배우자에게 향기를 입혀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