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브리츠 사운드바 디자인과 공간활용 가성비 굿!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리츠 사운드바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브리츠 사운드바 는 캠핑가서 노트북과 연결해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들으려고 샀는데요. 요즘은 캠핑을 가는 일이 없어서 집에서 사용하고 있네요.



브리츠 사운드바 BA-R9 는 TV에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주로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컴퓨터 주변 공간이 절약되고 정리되는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포장은 스티로폼 상자에 둘러싸여서 파손될 걱정 없이 도착했습니다. 가격은 1만 5천 원대 가격으로 샀습니다.



BA-R9 사운드바는 양쪽에 직경 50mm의 고급형 풀레인지 유닛이 탑재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급형 스피커와 차별화된 깨끗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해보니 사운드는 무난합니다.



전면에는 불륨 조절과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마이크와 헤드셋 단자가 있어 마이크와 헤드셋 사용이 가능합니다.



브리츠 사운드바 BA-R9 연결선은 120cm인데요. USB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댑터를 구매하시면 콘센트에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길이는 약간은 짧은 느낌이 듭니다. 대신 선정리를 하지 않아도 돼서 편리합니다. 사용하는 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모니터 받침대 위에 놓고 쓰고 있는데요. 모니터 받침대에 맞게 나와서 그런지 일체형 느낌이 드네요. 패드까지 추가로 증정하고 있어서, 특수 모형 받침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 사운드바 BA-R9 의 가로길이는 40cm입니다. 참고로 모니터는 32인치입니다.



여러 용도로 사용해봤지만 컴퓨터에 사용하는 게 적합한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사운드도 나쁘지 않고, 공간 활용도가 좋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드네요. 이상으로 브리츠 사운드바 BA-R9 사용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