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24시간 약국 조회는 휴일지킴이약국 에서~!

안녕하세요. 저녁에 갑자기 아프게 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심하지 않으면 먼저 약을 찾게 됩니다. 요즘에는 편의점에서도 쉽게 약을 구할 수 있는데요. 함부로 약을 사 먹는 것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약사에게 상담받은 후 약을 먹는 것이 더 안심되더라고요.



대부분의 약국 영업시간은 보통 18시에서 20시까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퇴근하고 나면 약을 사 먹기 힘들어지는데요. 주말에는 거의 문을 닫기 때문에 약국 이용이 어렵습니다. 문을 여는 곳이 있어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럴 때 휴일지킴이약국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쉽게 24시간 약국 조회가 가능합니다. 휴일지킴이약국 서비스를 이용하면 거주 지역의 24시간 약국과 주말에 운영하는 약국 조회가 가능합니다.



24시간 약국 조회를 위해서는 먼저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에 접속해야 하는데요. '휴일지킴이약국'이라고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 바로가기



휴일지킴이약국 메인화면입니다. 먼저 왼쪽 위에 있는 휴일지킴이약국검색을 클릭합니다.



휴일지킴이약국 검색을 클릭하면 세 가지 형태의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곳에서는 휴일지킴이약국 과 연중무휴약국, 심야공공약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약국을 검색하기 위해서 심야공공약국 검색을 클릭합니다.



먼저 지역을 선택합니다. 지역을 선택하고 난 후 검색을 클릭합니다.



검색을 하고 난 후 24시간 약국 이 검색되어 나오네요. 6시부터 익일 6시까지. 즉,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전화 문의를 하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심야 공공약국 검색을 하게 되면 늦게까지 운영하는 약국까지 나오는데요. 늦은 시간에 약국을 찾으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됩니다. 요즘에는 시스템이 워낙 잘 갖춰져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 서비스는 휴일에 운영하는 약국도 조회할 수 있는데요. 주말에 약국 문을 닫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런 시스템은 생활의 편리함을 가져다줍니다. 살다 보면 만약의 상황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이러한 정보를 알고 계시면 언젠가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