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롯데리아 통신사 할인

안녕하세요. 즐겨 먹는 음식 중 하나가 햄버거인데요. 먹기에도 편리하지만, 맛도 좋아서 자주 찾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집 근처에 롯데리아가 있어서 주로 애용하고 있는데요. 배달까지 돼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물가가 그렇듯이 햄버거값도 많이 올랐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통신사 할인은 잘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리아 통신사 할인 혜택은 SKT만 적용이 되고 있는데요.



T 멤버십 전 고객에게 1천 원당 150원을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1일 1회 제한이 있으며, 1천 원 미만 제품은 할인이 제외되네요. 대상 제품은 AZ버거 오리지널 세트,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세트, 핫크리스피 버거 세트, 새우버거 세트, 데리버거 세트가 있으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SKT에는 내맘대로 플러스 혜택이 있는데요. 내맘대로 플러스는 VIP 및 Gold 등급 고객 대상 특화 혜택 프로그램입니다.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Upgrade된 할인 혜택과 함께 할인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혜택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T멤버십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 혜택을 이용하면 한우 불고기 세트, 와규 오리지널 세트, AZ버거 오리지널 세트버거 중 하나를 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월 1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롯데리아 통신사 할인 혜택을 알아봤는데요. 포인트를 잘 활용하셔서 다양한 할인 혜택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