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kt요금할인 재약정 하고 통신비 25% 할인 받으세요!


사용 중인 휴대전화 약정 확인해 보셨나요?

사용 중인 휴대전화 약정 기간이 끝나면 재약정을 통해서 25% 통신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중고폰으로 교체하는 것처럼 보조금을 받지 않고 기기를 변경했을 경우에도 신청할 수 있는데요. 통신비 25%나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요금할인 지원금이란?


단말(핸드폰/패드)할인 지원금 대신 받으실 수 있는 요금할인 혜택입니다. 
단말기만 별도로 구매하신 자급폰(해외구매폰), 중고폰 등 지원금을 받지 않은 핸드폰으로 가입하거나 24개월 약정이 만료되어 재약정으로 가입하실 경우, 단말 할인 지원금 대신 그에 상응하는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내용만 잘 확인 한다면 KT요금제 25% 통신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스마트폰으로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KT 고객센터로 들어갑니다.

그다음에 왼쪽 아래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오른쪽 위에 있는 전체 메뉴를 누릅니다.

그 다음 조회/변경->요금할인 재약정으로 들어갑니다.



재약정 메뉴로 들어오게 되면 원하는 약정기간을 선택하고 조회를 누릅니다.



조회하게 되면 할인반환금 예상액과 신규 약정에 따른 25% 할인 금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금액을 확인한 뒤 25% kt요금할인 재약정을 누르고 약관에 동의하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PC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kt 고객센터에 접속합니다. 이곳에서 각종 kt요금제 등을 조회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KT 고객센터 바로가기>




로그인을 하고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마이페이지를 클릭하고 재약정을 하고자 하는 kt요금제를 확인합니다. 그다음 오른쪽에 있는 변경을 클릭합니다.



변경->요금할인 재약정을 클릭합니다.



약정 프로그램과 약정기간을 선택하고 약정 가능 조회를 클릭합니다.



할인 금액을 확인한 튀 25% kt요금할인 재약정을 클릭합니다. 약관에 동의한 후 재약정을 하게 되면 kt요금제 25%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제도는 모르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상자인지 확인하고 신청하셔서 통신비 할인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