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kt 장기혜택 쿠폰 받고 데이터 충전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대부분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스마트폰으로 많은 정보를 얻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데이터 사용량도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무제한 데이터 요금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 사용량이 많지 않으면 무제한 요금제가 아깝게 느껴지는데요. 그래서 저는 데이터 사용량에 맞춰 요금제를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해진 데이터 용량을 사용하다 보니 간혹 데이터가 부족해집니다. 특히, 이번 달 데이터를 거의 다 사용해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때마침 데이터 충전이 가능한 kt 장기혜택 쿠폰 (구 팝콘) 문자를 받았습니다. 제가 아는 동생은 올레 알 충전 사용을 자주 한다고 합니다.



kt 장기혜택 쿠폰은 2년 이상 KT 모바일 사용자에게 지급하고 있는데요. 문자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KT 장기혜택 쿠폰은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주로 데이터 1GB 무료충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외에도 통화나 올레 tv 모바일 팩, 올레 알 충전 등을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한 부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장기혜택 쿠폰은 2월, 5월, 8월, 11월에 제공하고 있는데요. KT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발급받은 쿠폰 확인을 하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고객센터 바로 가기



쿠폰을 조회하는 방법 KT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로그인을 해줍니다. 로그인후 멤버십/혜택-> 장기이용 혜택->모바일 장기혜택으로 들어가시면 발급받은 쿠폰 조회 및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기혜택으로 들어가서 '내 쿠폰 확인하기'를 클릭합니다.



사용 가능한 쿠폰이 표시되는데요. 올레 데이터 충전이나 올레 알 충전 등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고 등록하기를 클릭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한 데이터나 음성 통화는 우선순위로 차감되며, 다음 달 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장기혜택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받은 날부터 다 다음달(익익월)말까지 인데요. 예를 들어 2월에 문자를 받았으면 4월 30일 까지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안내 문자에 자세한 유효기간이 적혀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1년에 4번이나 발급이 되는데요. 잊지말고 잘 활용해 통신비를 줄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