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룸앤홈 렌지대 주방 정리를 한방에!

가전제품이 늘어날수록 주방 정리는 그만큼 힘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전자렌지를 하나 샀는데요. 전자렌지를 진열장 없이 사용하다 보니 바닥에 놓고 사용을 했습니다. 너저분한 주방을 보니 심란해서 진열장을 알아봤습니다.



밥솥과 전자렌지를 같이 놓을 수 있는 진열장을 찾다가 룸앤홈 렌지대 를 알게 되었습니다. 가격대와 후기가 좋아서 3단 스마트 조립식 렌지대를 하나 샀습니다.



옥션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쿠폰을 발급받아서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비교적 괜찮은 가격이었는데, 할인까지 받으니 싸게 느껴졌습니다. 스마트한 쇼핑을 한 느낌. 뿌듯합니다!



포장은 깔끔하게 잘 돼서 왔습니다. 규격에 맞게 박스제작을 한 거 같습니다. 배송은 2일 정도 걸렸고, 내용물은 손상 없이 잘 포장되어 왔네요. 조립을 위해서는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제일 위쪽은 피스못으로 조여야하기 때문입니다.



합판은 처음에 왼쪽 사진과 같이 막혀있습니다. 이곳에 구멍을 내서 조립해야 하는데요. 드라이버로 콕 찍어 주시면 쉽게 구멍을 낼 수 있습니다.



조립하는 순서는 제일 아래 판 먼저 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둥은 긴 것과 짧은 기둥이 있는데요. 제일 아래쪽은 짧은 기둥을 조립하면 됩니다. 기둥에는 나사산이 연결돼 있는데요. 손으로 돌려 조립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제일 아래쪽 판에 기둥과 플라스틱 발판을 조립합니다.



이후 기둥 4개를 조립하고 순서대로 판을 올려서 조립하면 됩니다. 마지막 제일 위쪽 판은 피스로 조립하면 됩니다.



밥솥을 놓는 판은 앞뒤로 움직일 수 있는데요. 앞뒤로 움직여 밥을 떠낼 때 편리합니다. 약간 뻑뻑하게 움직이긴 했지만, 생각보다 튼튼하게 만들어져 위아래 흔들림이 거의 없었습니다.



룸앤홈 렌지대 완성된 모습인데요. 밥통을 놓는 부분이 앞뒤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엄청 고급스럽스러운 분위기는 아니지만 정리하는데 큰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생각보다 튼튼해서 쓰기 좋은 것 같습니다. 부엌이 좁아서 불편했는데 수납공간이 생겨 정리정돈이 잘 되네요. 정리되지 않은 주방이 고민이라면 룸앤홈 렌지대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