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정보

브라질너트 먹는법 견과류계의 황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브라질너트 먹는법 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핫하게 뜨는 있는 견과류의 최고봉 브라질너트! TV를 켜도 브라질너트에 대해서 많이 나오는데요. 우리 가족들이 평소에 건강기능식품이라든지 면역력에 좋은 비타민 이나 홍삼을 선호하지 않고 챙겨 먹지 않고 있었는데요~



우연히 브라질너트를 알고 난 후 브라질너트를 구입해서 한 달 정도 먹은 후 몰라보게 달라진 몸의 상태를 확인하고 브라질너트의 오랜 팬이 되었습니다. 저희 몸에 필수로 필요한 셀레늄항산화 작용활성산소, 염증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셀레늄을 비타민E보다 2,940배나 함유가 되어 있으며 마늘의 760배 견과류의 대가 아몬드의 135배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불포화 지방산으로 칼로리가 적은 게 장점이며 여성분들도 부담 없이 하루 권장량을 드셔도 좋을 듯싶습니다. 또한, 갑상샘 질환 자가면역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며 갑상샘에도 좋은 견과류로 알려져 있습니다.



 브라질너트의 구매는 일반 시중 큰 마트나 견과류 판매 매장에 가셔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다른 견과류에 비해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너트의 효능에 비교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어 꾸준히 구매하여 먹고 있습니다. 



브라질너트 먹는법 은 하루 권장량 2~3알 정도이며 아침에 한 알 저녁에 한 알 이렇게 드셔도 좋을 듯합니다. 단, 평소에 속이 많이 쓰리신 분이나 자주 복통을 많이 느끼신 분들은 빈속에는 섭취를 안 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너무 많이 과다 섭취를 하게 되면 셀레늄의 중독이 되어 구토 현상이나 속 쓰림, 탈모 현상이 나올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 하루 권장량만 드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으로 셀레늄의 황제 브라질너트 먹는법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