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도에서 레일바이크를 타고 왔습니다!



제주도 여행 셋째 날 처음 목적지는 구좌 가볼만한 곳 제주 레일바이크를 타보기로 했다. 

구좌읍에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했는데꽤 많은 할인은 받을 수 있었다.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해서 탈 때부터 기분이 좋아졌다. 특히나 눈이 온 다음 날에 오면 더욱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고 했다. 처음 타보는 레일바이크인데 페달을 굴려 한 바퀴 돌 생각을 하니 눈앞이 깜깜했다. 

하지만 그런 걱정도 잠시. 이곳은 자동으로 앞으로 간다고 했다. 

와우~페달을 밟지 않아도 된다니~ㅋㅋ횡재였다.

내 허벅지가 나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 같다. 출발과 동시에 자동으로 앞으로 나갔다. 

드넓은 평야에 억새가 펼쳐져 있어 마음의 여유를

가져다주었다. 이동하는 내내 마음에 여유가 생기고, 

이런 저런 얘기를 하며 기분 좋은 드라이브를 즐겼다.



 레일바이크가 달리는 동안에도 양옆이 막혀있어서 

바람이 들어오지 않아서 따뜻하게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다.

군데군데 감각 있고 재미있는 표지판이 우리를 웃게 해주었다. 

가던 도중 벚나무 길도 있었는데, 봄에 와서 보면 더욱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한 바퀴 도는 데는 약 30분가량 걸렸다. 

여유 있게 경치를 감상하며 대화를 나누기 좋은 곳이었다.

계절별로 색다른 풍경을 제공할 것 같은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겨울이 아닌 봄에도 꼭 한 번 다시 와보고 싶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